브롱스에 있는 뉴욕시의회12지구는 2020년 12월 22일 보궐선거를 치르게 됩니다. 웨이크필드, 올리빈, 이든왈드, 이스트체스터, 윌리엄스브리지, 베이체스터와 코업시티 유권자들은 시의회에서 지구를 대표할 새로운 의원을 선출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투표는 민주주의의 꽃이며, 주민이 직접 공동체의 미래를 결정하도록 도와주는 도구이기도 합니다. 고(故) 존 루이스 미국 하원의원이 말했듯이, “투표권은 민주주의 사회에서 비폭력적으로 사회 변화를 이루는 가장 강력한 수단입니다.”

 

본 안내서는 이번 보궐선거 투표용지에 게재될 후보 관련 정보와 안전하게 투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유권자는 이번 보궐선거에서 다음 3가지 방법 중 하나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

  • 사전 투표(12월 12일-12월 20일). 빨리 투표할수록 대기 시간이 짧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일찍 사전투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12 22에는 현장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소는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 우편투표(부재자투표). 우편으로 투표할 계획이라면 하루빨리 부재자 투표용지를 신청하십시오. 투표용지를 받으신 다음에는 이를 작성해 다시 우편으로 반송하거나 모든 뉴욕시 투표소나 선관위 사무실로 직접 반납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안전을 위해 어떤 투표 방식이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투표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선거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려면 NYCVOTES라고 문자를 입력해 971-979-6377로 전송하거나 NYC Votes 이메일 소식지 수신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인스타그램,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 NYC Votes를 팔로우하십시오!

 

저희 웹사이트에서 선거 및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페이지를 방문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11월 27일
유권자 등록 접수 마감일
유의사항: 온라인 접수를 하실 예정이라면 꼭 이날까지 마쳐야 합니다.(뉴욕주 신분증 및 소셜 시큐리티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등록 신청서를 우편으로 접수할 계획이라면 늦어도 이날 소인이 찍혀야 합니다.(그리고 선관위에 11월 27일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12월 12일
사전투표 기간 첫날 (미리 투표소 위치와 운영시간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12월 15일
우편 (부재자) 투표용지 신청서 접수 마감일. 우편접수 시 이날 소인까지 유효하며, 이날까지 온라인 접수 또한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늦지 않게 투표용지를 받으려면 가능한 한 빨리 신청서를 접수해야 합니다.
12월 20일
사전투표 기간 마지막 날
12월 21일
우편 (부재자) 투표용지 신청서 방문접수 마감일
12월 22일
우편(부재자) 투표용지 우편접수 마감일)늦어도 이날 소인이 찍혀야 하며 뉴욕시 선관위에 12월 29일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이날까지 작성을 마친 투표용지를 모든 뉴욕시 투표소에 설치된 반환함이나 보로 선관위 사무실로 가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선거일(투표소 운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이 유권자 안내서에 대해서

 

뉴욕시 선거재정위원회(CFB)는 유권자가 투표할 때 올바른 정보에 근거한 합리적인 선택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고자 본 안내서를 제작하였습니다. 선거재정위원회는 모든 뉴욕시 선거가 있기 전 온라인판 유권자 안내서를 발행합니다. 본 안내서는 발행일을 기준으로 투표용지에 기재될 것으로 예상된 모든 후보를 소개합니다.

 

본 안내서에 실린 후보자 프로필과 사진은 이들이 직접 선거재정위원회에 제출한 것입니다. 이들은 프로필 내용이 자신이 아는 한 사실이라고 확인하였습니다. 후보 프로필 내용은 선거재정위원회의 견해를 대변하지 않습니다.

 

후보가 뉴욕시 선거자금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이 배지 모양이 표시됩니다. 프로그램은 후보들이 특별이익단체가 아니라 일반 주민을 상대로 선거자금을 모금하도록 도와줍니다.


참고: 지역 선출직(시장, 감사원장, 공익옹호관, 보로장 및 시의원)에 출마한 모든 후보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